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월 렌탈료 4만7900원 ‘멀티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공유
0

코웨이, 월 렌탈료 4만7900원 ‘멀티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상황별 맞춤 공기케어가 가능한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APMS-1516Eㆍ15평형)’를 출시한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는 대용량 회전형 가습필터방식을 적용해 시간 당 최대 726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신속하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초미세 물입자 가습으로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고르게 습도 관리를 해준다.
신제품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3중으로 가습 위생을 강화한 점이다. 이 제품은 스스로가습클린 기능을 탑재해 가습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물이 닿는 가습수조와 가습필터를 깨끗하게 자동 건조시켜 세균 번식 등의 오염을 사전 방지한다.

또한 이 제품은 스스로살균 기능을 적용해 가습수조를 한번 더 깨끗하게 케어 해준다. 이 제품은 전기분해 살균수로 가습수조 내부를 90분에 한번 스스로살균 해주며, 원할 때마다 언제든 살균이 가능해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간편하게 물 세척 할 수 있는 워셔블 가습 필터를 장착해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능도 강력해졌다. 이 제품은 4단계 헤파필터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사용자가 상황에 따라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등3가지 공기청정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해졌다.

신제품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APMS-1516E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만7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38만원 이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