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짐보리㈜짐월드 박기영 대표, 프랜차이즈산업協 제6대 협회장 취임

공유
0

한국짐보리㈜짐월드 박기영 대표, 프랜차이즈산업協 제6대 협회장 취임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공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한국짐보리㈜짐월드 박기영(사진) 대표가 10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6대 협회장으로 취임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5·6대 협회장 이·취임식은 10일 오후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행사에는 임기를 마친 5대 조동민 협회장을 비롯한 전임 협회장들과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 및 학계, 정계, 언론계 인사들이 참석해 박 신임 협회장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짐월드 박기영 대표는 1998년에 설립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창립 멤버로 지난해까지 수석 부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협회 출범 후 비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대표 최초로 협회장에 임명되는 영광을 안게 됐다.

박기영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협회와 산업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라며, “프랜차이즈 산업이 국가 성장 동력산업의 중심축으로 자리매김하고, 국민들로부터 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 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지난 1998년 창립 이래 현재 700여개의 업체가 회원사로 활동 중이며,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프랜차이즈자영업자의 권익증대 및 위상강화를 위한 활동들에 앞장서고 있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