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스타 소유, 매일두유 ‘Cafe 99.89’에 강림

공유
0

씨스타 소유, 매일두유 ‘Cafe 99.89’에 강림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씨스타 소유가 26일 서울시 용산구 용산아이파크몰 광장에 위치한 이동식 야외 카페 ‘매일두유 Cafe 99.89’에 나타났다.

‘Cafe 99.89’는 매일두유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공간으로, 최근 매일두유와 함께 화보를 진행한 ‘몸매 종결자’ 씨스타 소유가 방문해 매일두유 제품을 들고 군살 없이 탄탄한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무더위를 날리는 생기 넘치는 미소로 현장에 있는 남성 팬은 물론 여성 팬까지 사로잡았다.
매일두유는 출시와 함께 소비자에게 새롭고 맛있는 매일두유를 백만 명에게 맛보게 하자는 취지에서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Cafe 99.89’에서 매일두유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10월 31일까지 서울에 위치한 다양한 핫플레이스에서 운영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뛰어난 맛의 매일두유 4종을 마시고, 아이스크림처럼 얼린 두유를 맛보며 더위를 식혔다. 또한, 매일두유는 자연주의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와 협업을 통해 만든 ‘매일두유 99.89’를 활용한 식빵,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최근 ‘소유두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매일두유 신제품은 설탕 0%, 두유액 99.89%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매일두유 99.89’, 오트, 렌틸콩, 퀴노아 등 슈퍼곡물을 함유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7가지 베리 과즙을 담은 상큼 달콤한 맛의 ‘매일두유 베리믹스’ 그리고 벨기에산 생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매일두유 초콜릿’으로 구성돼 있다.

매일두유는 차별화된 뛰어난 맛과 함께 산뜻한 색감을 적용한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포장 형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물성 단백질과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다이어트 음료로 각광받으며 두유 신드롬을 만들고 있다.

‘매일두유 99.89’를 비롯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매일두유 베리믹스‘, ‘매일두유 초콜릿’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