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백화점, "손편지 쓰시면 원하는 곳으로 보내 드려요"

공유
0

현대백화점, "손편지 쓰시면 원하는 곳으로 보내 드려요"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현대백화점은 다가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15개 점포에서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주제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해당 기간 동안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열고, 크리스마스 관련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디큐브시티 등 5개 점포에서 '크리스마스 손편지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 마련된 3종류의 엽서 중 하나를 선택해 손편지를 작성하면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대신 발송해 주는 이벤트로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또 전국 15개 점포에서는 24일부터 25일까지 '산타클로스 포토 이벤트'를 열어 산타클로스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루돌프·북극곰 등이 참여하는 퍼레이드 등을 진행한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사은품도 준비했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는 전국 15개 점포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단독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향초,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60cm), 울 트리(40cm) 중 1개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현대백화점 'i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용품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 편집매장인 'HbyH'에서는 다음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판매한다. HbyH는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등 전국 8개 점포에서 운영중이다.

해당 기간 동안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레드'를 주제로 향초, 오르골, 트리 등 다양한 파티용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프트 메리 향소 2만9000원, 에브리데이 오르골 8만원, 크리스마스 울 트리 3만9000원 등이다.
또 오는 18일부터 25일부터 전국 15개 점포에서 100억규모의 '크리스마스 와인 대전'을 열어 인기 와인을 50~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스까또 다스띠 2만원, 모엣샹동 브릿 임페리얼 샴페인 7만9200원 등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백화점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남기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