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히트'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 돌파

공유
0

넥슨 '히트'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 돌파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나인 기자] 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히트'의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히트는 지난달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국내 양대 앱 마켓(구글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에 오름과 동시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기록한 바 있다.
히트는 리니지2와 테라 등 대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를 개발한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가 처음 선보인 모바일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를 사용, 기존 모바일 게임보다 뛰어난 그래픽을 선사한다.

넥슨은 12월 한 달간 총 2회에 걸쳐 히트의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외형 장비를 추가한다. 특별 외형 장비는 캐릭터별로 각 1세트씩 마련되며, '크리스마스 수집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선물 꾸러미 등으로 꾸며진 화려한 로비도 함께 선보인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유저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 덕분에 'HIT'가 출시 보름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며 "곧 선보일 12월 업데이트에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나인 기자 silk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