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썰'로 푸는 모바일게임 '썰탑전기',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

공유
0

'썰'로 푸는 모바일게임 '썰탑전기',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나인 기자] 케이블TV 프로그램 '썰전'에서 착안한 신개념 RPG가 등장했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별하'는 신규 모바일 RPG '썰탑전기'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썰전은 출연자들의 독한 멘트로 정치, 경제 뉴스 등을 신랄하게 비판하는 케이블 TV 프로그램이다.

썰탑전기는 할 말을 마음 속에 품을 수밖에 없는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독한 '썰'로 풀어낸다. 게임에 등장하는 '썰'은 성역과 금기를 넘나드는 다양한 시각을 보여준다.

풍부한 콘텐츠가 강점인 썰탑전기는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등 수많은 영웅과 장비 업그레이드, 다양한 난이도의 스테이지가 마련됐다. 초보자들 또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별하는 이번 게임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오픈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 20만 골드와 목재 20개, 썰전법사 영혼석, 캡틴 영혼석, 삐뚤어진입 영혼석, 욕설코브라 영혼석, 렛잇고 영혼석 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썰탑전기 관계자는 "국민의 공감을 얻지 못하는 이야기, 복잡하게 꼬여버린 사회적 문제 등 현실의 답답함을 게임을 통해 신랄하게 노출하고 자유로운 언론과 발언을 의미하는 '썰'로 풀어냈다"며 "현실의 답답함을 썰탑전기를 통해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나인 기자 silk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