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텔신라,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이색 매장 오픈

공유
0

호텔신라,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이색 매장 오픈

싱가포르 창이공항 듀플렉스 매장/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싱가포르 창이공항 듀플렉스 매장/사진=신라면세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신라면세점이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면세점에 이색 체험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면세점에 1층은 화장품 판매 매장, 2층은 화장품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Duplex) 매장'을 12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듀플렉스 매장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에게 화장품과 향수 관련 상담해준다. 또한 고급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여행 피로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듀플렉스 매장은 창이국제공항 제 3터미널 중앙에 2개 층의 복층 형태(2층 면적: 374㎡ 규모)로 조성되어 있다. 이곳에는 Dior, SK-II, La Prairie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일 열린 오픈식에는 차정호 호텔신라 면세사업부장(부사장), 림펙훈(林碧芬) 창이국제공항 총괄부사장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본 커팅 세레머니, 듀플렉스 서비스 체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오픈한 이색 체험 공간인 듀플렉스 매장은 공항을 대표하는 시그너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쇼핑뿐만 아니라 화장품 브랜드 체험과 휴식도 가능한 이색적인 공간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1~3터미널)의 모든 화장품·향수 매장(19개 매장, 182개 브랜드, 5575㎡)을 운영 중이다. 오는 2017년 완공 예정인 제 4터미널의 화장품··수 매장도 운영하게 된다.

개별 매장으로는 명품 브랜드인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시계 편집 매장인 '메종 드 크로노스'를 운영하고 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