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타사대체입고 고객 이벤트 실시

공유
0

NH투자증권, 타사대체입고 고객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NH투자증권은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500만원 이상 타사대체입고 하는 신규, 재거래 고객 중 이벤트 신청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중 모든 은행에서 개설 가능한 NH투자증권의 ‘NH투자증권tx’는 디스카운트 증권 매매 서비스로 국내·해외주식 및 선물옵션 매매뿐만 아니라 각종 금융상품 거래도 가능하다.
특히 타사대체 입고 고객 등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HTS, MTS 매매 프로그램을 쉽게 사용 하실 수 있으며, 관심종목 등록 및 매매 관련 주요화면 안내 등의 편리한 서비스도 특화되어 있다.

이번 NH투자증권tx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500만원 이상 입고 시 1만원, 1000만원 이상 입고 시 2만원, 3000만원 이상 입고 시 3만원, 5000만원 이상 입고 시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입고한 종목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가로 5000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 정재우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NH투자증권tx의 저렴한 수수료와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가까운 은행에서 계좌개설한 후 NH투자증권tx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