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예탁결제원, 부천지역 어린이 80명 초청 금융캠프 개최

공유
0

한국예탁결제원, 부천지역 어린이 80명 초청 금융캠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한국예탁결제원은 KSD나눔재단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경기도 부천시 지역 어린이 80명을 초청하여 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에 걸쳐 '2015 하모니 금융캠프'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금융지식을 다지고 올바른 경제관을 심어주어 미래의 인재로 양성하기 위한 금융교육과 함께 아동심리의 균형적인 발달과 사회성 향상을 위한 ‘굿네이버스 통합예술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굿네이버스 통합예술활동 프로그램은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에서 진행하는 아동 대상 프로그램. 미술, 춤, 놀이 등을 활용한 집단활동을 통해 아동이 내면의 감정을 스스로 표현함으로써 긍정적인 자아성장과 자기조절능력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재훈 KSD나눔재단 이사장은 “건전한 사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금융지식과 건강한 마음을 일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28일 영등포 소재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예탁결제원 한일수 경영지원본부장과 굿네이버스 김인희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캠프를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