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스프레소,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 ‘터치 컬렉션’ 출시

공유
0

네스프레소,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 ‘터치 컬렉션’ 출시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커피 액세서리 라인 ‘터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터치 컬렉션은 독일의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 ‘게켈러 미셸’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컵을 감싸고 있는 실리콘 링이 돋보이는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으로 쥐었을 때 편안하고 독특한 촉감을 선사하는데, 이번 컬렉션을 ‘터치’라고 부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기도 하다. 이는 시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컵에 담긴 커피의 맛과 향을 보존하는데 탁월해 커피 애호가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터치 컬렉션의 감각적인 디자인에는 서로 다른 질감과 재료를 섞어 현대적으로 디자인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독일의 유명 산업 디자이너인 데이비드 게켈러와 프랭크 미셸이 참여했다.

그들은 “터치 컬렉션은 네스프레소 머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자기와 실리콘을 함께 사용해 빛나는 광택과 매트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줬다. 실리콘 링이 감싸고 있는 컵의 모양은 캡슐을 형상화한 것으로 네스프레소 브랜드만의 특성을 잘 보여준다”고 전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전문가들도 새로운 컬렉션이 탄생하는 과정에 함께했다. 네스프레소의 강렬한 커피향을 보다 잘 퍼뜨리고 커피의 맛을 훌륭하게 유지하기 위해 형태와 소재부터 특별히 신경 썼는데, 오목한 형태의 컵 바닥은 크레마를, 자기 소재는 커피의 온도를 지키는 데에 최적화 됐다.

네스프레소 터치 컬렉션은 커피 애호가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에스프레소, 룽고, 카푸치노, 머그 총 네 가지 다른 사이즈로 출시된다. 또 두 가지 사이즈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세트 상품도 눈길을 끈다.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인 ‘터치 컬렉션’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