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스앤푸드, '생채움 파래김' 등 김 5종 & 계란 4종 출시

공유
0

㈜에스앤푸드, '생채움 파래김' 등 김 5종 & 계란 4종 출시

사진=생채움 제공
사진=생채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국내 최초의 2층 두부 ‘생채움 부드러운 여자두부’를 선보인 ㈜에스앤푸드 생채움은 김 5종과 계란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김 제품은 총 5가지로 ‘생채움 김밥김, ’ ‘생채움 파래김 12봉기획’, ’생채움 재래김 12봉 기획’, ‘생채움 재래김 전장’, ‘생채움 올리브 녹차 돌자반’이다.
계란은 ‘생채움 무항생제 달걀’과 ‘생채움 비타민E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을 출시했다. 특히 ‘생채움 비타민E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은 비타민E가 100g당 3.6mg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E의 항산화 성분이 달걀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해준다.

생채움은 김 및 계란의 출시와 더불어 국산콩으로 만든 ‘생채움 국산콩나물과 ‘생채움 칼슘콩나물’, ‘생채움 칼슘숙주나물’도 선보였다.

‘생채움 파래김’은 특유의 향기와 함께 일반 김에 비해 감칠 맛이 뛰어나다.

특히 파래에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과 무기질, 알칼리성 원소, 비타민 A, 메틸메티오닌이 풍부하여 우리 몸 속에 있는 나쁜 물질을 중화시켜 몸 밖으로 배출시키기 때문에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꼭 섭취해야 할 주요 해조류 중 하나이다.

㈜에스앤푸드 안중원 대표는 “국민 모두가 즐겨먹는 김과 계란을 앞세워 생채움이 고객의 식탁에 한 걸음 더 다가설 것으로 전망”한다며 “김, 계란, 나물류에 이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국과 탕 종류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앤푸드 생채움은 국내 향료부문 부동의 업계 1위인 서울향료㈜가 세운 생식품 전문 기업으로, 대표제품인 여자두부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빠른 속도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