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트레이드 스테이션 9.5 선물거래 이벤트

공유
0

신한금융투자, 트레이드 스테이션 9.5 선물거래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시스템 트레이딩 플랫폼인 ‘TradeStation9.5’의 해외선물 거래기능을 추가하고 선물거래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9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TradeStation9.5는 시스템 트레이딩을 위한 플랫폼으로 시세서버, EasyLanguage, 자동주문 프로그램이 하나의 플랫폼으로 되어 있어 데이터 처리, 체결 및 거래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TradeStation9.5의 해외선물 기능 추가를 통해 국내 파생상품 시장만 투자했던 투자자라면 해외선물까지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해외선물 매매 도입을 통해 CME, EUREX, HKEX, SGX 등 4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다양한 기초자산의 선물을 매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TradeStation9.5를 통해 선물을 매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매매 계약수에 따라 스타벅스 기프티콘(선착순 30명),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하고 최다 계약 매매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9 Lite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기간 동안 신규로 사용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월 9만9000원의 플랫폼 이용료를 한 달간 면제해주고 맞춤형 시스템 트레이딩을 위한 1:1 교육 등을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 윤병민 부장은 “해외선물 거래 도입을 통해 개인투자자도 글로벌 트레이더 못지 않은 증권 및 파생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