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생, ‘홍삼하이생’ 1+1 이벤트 실시

공유
0

하이생, ‘홍삼하이생’ 1+1 이벤트 실시

사진=하이생 제공
사진=하이생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면역력 강화를 돕는 홍삼하이생을 1+1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면역력 구조대! 홍삼하이생이 나섰다!'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삼 건강식품을 1+1 증정해 대한민국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7월 31일까지 한달 간 홍삼하이생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홍삼하이생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국내산 현미를 복합 발효시킨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홍삼분말 30%를 함유했다.

특히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이 1포당 3.5mg 이상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혈액흐름 개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환 타입의 ‘홍삼하이생’은 1회 1포 섭취할 수 있도록 이지컷으로 개별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3회, 1포씩 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고, 식사 전후 언제든지 먹어도 무방하나 식후에 섭취하면 소화에 많은 도움을 제공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홍삼하이생을 통해 대한민국 건강증진에 이바지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홍삼하이생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보다 쉽고 간단하게 면역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은 하이생 홈페이지와 전화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