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샘케이, 자외선 이중 차단의 ‘더블 이펙트 라인’ 출시

공유
0

샘케이, 자외선 이중 차단의 ‘더블 이펙트 라인’ 출시

사진=샘케이 제공
사진=샘케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내추럴 스킨 사이언스 코스메틱 샘케이가 피부 겉에서는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고 속에서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까지 막아주는 샘케이 더블 이펙트 라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샘케이 더블 이펙트 라인은 △더블 이펙트 비타민 썬 프로텍션(SPF50+, PA+++) △더블 이펙트 비타민 비비(SPF37, PA++)로 구성됐다. 피부 겉에서는 가장 이상적인 자외선 차단 성분의 배합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피부 속에서는 국내 유일의 비타민C 안정화 특허 기술로 탄생한 VC캡슐™로 자외선 저항력을 키워줘 자외선으로 인한 활성산소까지 분해해준다. 또 '미백 및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의 톤, 탄력, 결까지 관리해준다.
특히 더블 이펙트 비타민 썬 프로텍션은 샘케이가 찾아낸 히아루론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폴리글루타믹애씨드의 3가지 보습성분의 최상의 조합인 ‘아쿠아 드롭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활동 및 건조한 환경에 의해 빼앗길 수 있는 피부의 수분을 효과적으로 잡아줘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백탁 현상이 없고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로 번들거림을 잡아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같은 라인인 더블 이펙트 비타민 비비는 비비 특유의 잿빛을 없애고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며, 피지 흡착이 뛰어난 다공성 구상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21호와 23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각 피부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더블 이펙트 라인을 포함한 샘케이 전 제품은 전국 롯데 롭스 매장과 신세계 SSG닷컴, 그리고 자사 쇼핑몰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