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객 사랑 풍성하게 돌려 드립니다' 레페토,'페이백' 이벤트 실시

공유
0

'고객 사랑 풍성하게 돌려 드립니다' 레페토,'페이백' 이벤트 실시

사진=레페토 제공
사진=레페토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례적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레페토의 전 매장(면세점, 아울렛, 온라인 제외)에서 진행된다. FW 신상품 슈즈를 비롯한 스테디셀링 슈즈 등 정상가의 슈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백화점 매장의 경우 해당 백화점의 상품권을, 로드샵의 경우 해당 매장과 가까운 백화점의 상품권으로 증정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구매 수량 당 5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이 이뤄지므로, 여러 켤레의 신발을 구매할 경우 정품 1켤레 가격에 준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어 평소 레페토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또 증정 받은 상품권을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기본 5%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해진다.

아울러 6월 말부터 예정돼 있는 백화점 정기 세일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될 경우, 레페토에서 증정하는 상품권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전례 없는 혜택을 누릴 절호의 찬스이다.

레페토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레페토의 페이백 이벤트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레페토를 경험하게 하고 그간 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중복 할인이 가능한 이례적인 이벤트라 고객들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눈 여겨 본 아이템이 있다면 지금이 바로 구매할 때"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페토 청담점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