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오롱인더 쿠론, ‘스마트 백 1.0; 글림’ 예약판매 실시

공유
1

코오롱인더 쿠론, ‘스마트 백 1.0; 글림’ 예약판매 실시

쿠론 글림 쎄콰트레 클러치/ 사진=쿠론 제공
쿠론 글림 쎄콰트레 클러치/ 사진=쿠론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스마트 백 1.0; 글림’의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 백 1.0; 글림’의 예약 판매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이며, 쿠론 홈페이지와 조이코오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해당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글림’의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쿠론 ‘스마트 백 1.0; 글림’은 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백으로, NFC(근거리 무선 통신)기술과 블루투스 기술을 적용해, 가방과 스마트 폰을 자동으로 연결하고 이를 통해 스마트 폰의 상태를 가방 겉면에 부착된 쿠론의 사각 앰블럼을 통해 불빛으로 알려준다. 따라서 가방 안에 있는 스마트 폰에 전화나 문자, SNS 메시지가 수신될 경우, 고객은 가방 겉면 앰블럼의 LED 빛을 통해 스마트 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스마트 폰과스마트 백 1.0; 글림이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지게 되면, 앰블럼에서 경고 불빛을 알려주기 때문에 휴대 전화의 분실 위험도 낮출 수 있다.

한편 쿠론 ‘스마트 백 1.0; 글림’은 뉴스테파니, 쎄콰트레 쇼퍼백과 클러치에 적용되며, 7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글림의 예약 판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쿠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