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름철 ‘여신 바디 라인’을 위한 부위별 간편한 '바디 마스크' 소개

공유
0

여름철 ‘여신 바디 라인’을 위한 부위별 간편한 '바디 마스크' 소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1일 1팩’ 열풍이 거센 가운데,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바디 라인을 가꾸기 위한 바디 마스크 열풍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바디를 가꿀 시간이 부족하거나 등살, 종아리 라인 등 관리가 어려운 특정 부위의 셀룰라이트 관리를 위한 제품, 목 라인부터 데콜테까지 일명 여신 라인을 위한 탄력 마스크 제품 등 간편하게 붙이는 형태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한 달 앞둔 시기,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여신 바디 라인’으로 가꾸어주는 다양한 바디 전용 마스크 제품을 소개한다.

◆ 붙이기만 하면 셀룰라이트 Down, 간편한 바디 패치


리포존 바디패치
리포존 바디패치
프랑스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리포존의 바디패치는 복부를 관리할 수 있는 복부 집중 관리 패치와 팔, 다리, 허리라인 등 원하는 바디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부분 집중 관리 패치, 무겁고 지친 다리를 가볍고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종아리 집중 관리 패치의 세 가지 구성으로 부위별로 선택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바디 슬리밍 케어를 할 수 있다.

고탄성 패브릭과 하이드로겔 이중 구조의 패치 제품으로, 굴곡진 신체 부위에 밀착력 있게 부착될 수 있도록 설계돼 부착 상태에서도 활동이 용이할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관리가 가능한 편의성이 큰 장점이다.

또 피부 탄력과 셀룰라이트 등 집중 관리를 원하는 부위에 바디패치를 부착하면 하이드로겔의 적당한 수분 쿨링감이 따뜻한 열감으로 바뀌면서 카페인, 녹차 추출물, 카르니틴 등 바디 슬리밍 및 탄력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패치를 붙이거나 떼어낼 때에도 자극이 없어 민감한 타입의 피부에도 제격이다. 특히 바캉스 시즌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을 계획으로 급 관리가 필요하다면 지금부터 꾸준히 사용해 눈에 띄게 달라진 효과를 경험해보자.

◆ ‘여신 바디 라인’ 완성 위한 스페셜 스팟 케어 마스크

어반랩 넥 트리트먼트 마스크
어반랩 넥 트리트먼트 마스크
어반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어반랩은 목, 데콜테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스트레칭 겔 소재의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일명 ‘여신 라인’으로 불리는 목 부분과 데콜테 라인의 주름과 탄력,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집중 케어 마스크이다.

넥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목 주름이 도드라져 보일 때 사용하면 수분 강화, 영양 공급, 탄력 강화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할 때 더욱 생기기 쉬운 목주름은 세안 후 바디 로션이나 전용 제품을 바르는 것도 좋지만, 넥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보다 간편하면서도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 유효하다.

데콜테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목 아래부터 쇄골, 가슴라인으로 이어지는 부분을 케어할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철 자외선에 인해 붉어진 피부 자극에 진정 효과를 주는 한편 매끄러운 쇄골 라인으로 거듭나도록 해준다. 특히 꾸준히 사용하면 여름철 파인 옷을 더욱 섹시하고 아름답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하이드로겔과 고탄성 시트의 장점을 합친 스트레칭 겔 마스크 타입으로 피부에 붙이고 뗄 때 자극이 적으며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여신 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해 줄 페이스 라인 마스크도 인기

SK-II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SK-II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여신 바디 라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한 얼굴 턱선 라인을 살리는 마스크 제품도 덩달아 인기다. SK-II의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는 패키지를 열자마자 흘러내릴 정도로 세럼이 듬뿍 들어 있다. 위 아래로 분리된 두 개의 마스크 팩이 서로 다른 역할을 하는데, 아래쪽 마스크 팩은 볼과 턱선의 탄력을 높여 리프팅 효과를 준다. 비교적 얼굴에 잘 밀착되며, 너무 얇아서 금방 건조해지지 않을 만큼 적당한 두께와 풍부한 세럼이 장점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