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르고 발라도 건조한 내 피부...'수분충전' 아이템으로 여름 이기는 피부 만들자!

공유
0

바르고 발라도 건조한 내 피부...'수분충전' 아이템으로 여름 이기는 피부 만들자!

리리코스 모델 고아라/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모델 고아라/ 사진=리리코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강력한 햇살과 계속되는 냉방 등으로 몸 속 수분뿐만 아니라, 피부 속 수분까지 쉽게 증발되기 쉬운 요즘. 빼앗긴 몸 속 수분은 충분한 물을 섭취하면 금방 회복되지만 한번 고갈된 피부 속 수분은 나도 모르는 사이에 푸석함은 물론, 탄력과 주름에도 영향을 끼친다. 충분한 수분섭취와 함께 여름철 피부를 구하는 촉촉한 뷰티 아이템으로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자.

◆ 채워도 채워도 목마른 피부를 위한 강력한 수분 활력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세럼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세럼
여름철에도 봄과 같은 생기 넘치는 피부를 느끼고 싶다면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세럼'을 추천한다. 바르는 순간 풍부한 보습 성분이 수분을 원활하게 공급해 지속적으로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수분감이 특징이다. 또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이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피부에 밀착돼 화장품 사용개수가 줄어드는 여름철 최적의 수분공급책이다.

◆ 생기있는 눈가를 위한 촉촉한 수분 집중 케어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아이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아이젤
우리 얼굴 부위 중수분 부족에 시달리기 쉬운 눈가 피부를 반짝이는 촉촉함으로 유지하고 싶다면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아이젤'을 추천한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부여하는 산뜻한 아이젤이 연약한 눈가 피부에 투명한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지켜주며 지치기 쉬운 눈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또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언제나 매끈하고 활력 있는 눈가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 열에 지친 피부를 위한 시원한 수분 그늘


설화수 수율크림
설화수 수율크림
여름철 열기로 지치고 수분 균형이 무너진 피부를 회복 시켜줄 수분 진정 크림을 찾는다면 설화수 '수율크림'을 추천한다.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수액 성분이 ‘피부 그늘’을 형성, 일상 속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대사를 원활하게 해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또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상쾌하게 퍼지고 섬세하게 스며들며 은은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과 청량하고 상쾌한 향으로 심신을 안정시켜 준다.

◆ 풍부한 대나무 수액 마스크팩으로 피부온도 다스리기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리프레싱 앰플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리프레싱 앰플 마스크
피부열과 수분케어를 팩으로 관리하고 싶은 날에는 아모레퍼시픽'모이스춰 바운드 리프레싱 앰플 마스크'으로 청량한 수분감을 느껴보자. 대나무 수액 성분의 앰플이 즉각적으로 달아오른 피부의 진정을 돕고,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집중적인 수분 공급 효과를 부여하는 2-step 마스크이다. 앰플 속에는 대나무 수액 성분이 세럼 대비 5배 농축돼 있어 시원하고 빠르게 피부 속 수분을 충전시켜준다.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에 농축된 대나무 수액과 5-Hydra 콤플렉스는 보습 효과를 배가시키고 피부 스스로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