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르메네질 제냐, 쿨비즈 룩 연출할 ‘수트 컬렉션’ 선봬

공유
1

에르메네질 제냐, 쿨비즈 룩 연출할 ‘수트 컬렉션’ 선봬

사진=에르메네질도 제냐 제공
사진=에르메네질도 제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이태리 남성정장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브랜드 고유의 장인정신에 참신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더해진 수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냐가 추구하는 혁신을 향한 열정과 브랜드 특유의 사토리얼 감각은 그대로 유지하되, 섬세한 패턴과 밝고 시원한 느낌의 색상을 사용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불어 넣었다.
‘하이 퍼포먼스 올 시즌 수트’와 ‘트로페오 600 엘리먼츠 라이트 수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상급 소재에 특별한 가공을 더해 가볍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에르메네질도 제냐 특유의 사토리얼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하이 퍼포먼스 올 시즌 수트는 호주산 슈퍼파인 메리노 울 소재에 특별한 마감 공정을 더했다. 신축성과 통기성은 물론 복원력까지 동시에 갖췄다. 비즈니스 출장이 잦은 남성들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다.

또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이 돋보이는 트로페오 600 엘리먼츠 라이트 수트는 수퍼파인 울 소재와 600 그램의 실크 원사를 블렌드했다. 감각적인 블루 색상의 마이크로 체크 패턴 수트로 선보이며 여름을 겨냥한 우아한 남성 포멀 룩을 제안한다.

흠잡을 데 없는 디테일과 우아한 디자인, 시원한 패브릭이 조화를 이룬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여름 수트 컬렉션은 가까운 에르메네질도 제냐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