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스펙스, ‘맨도롱 또똣 속 프로스펙스 it아이템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공유
1

프로스펙스, ‘맨도롱 또똣 속 프로스펙스 it아이템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자사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강소라 주연의 MBC 수목 미니 시리즈 ‘맨도롱 또똣’ 제작지원을 기념해 ‘드라마 속, 프로스펙스 it 아이템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BC 수목 미니 시리즈 ‘맨도롱 또똣’ 드라마 속 강소라(이정주 역)가 입고 있는 프로스펙스 제품 (의류나 신발 등)이 나오는 장면을 드라마 시청 중에 찍어서 휴대폰에 저장하거나 다시보기 등을 통해 사진을 캡쳐 한 후, 전국 프로스펙스 매장을 방문해 사진 이미지를 보여 주거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프로스펙스 매장 방문 시 드라마 속 프로스펙스 제품 사진 이미지를 직원에게 보여주는 경우에는 일명, 강소라 운동화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W LITE ZEB’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드라마 속 프로스펙스 제품 사진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모 전용 해시태그(#맨도롱또똣프로스펙스)와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강소라 운동화 ‘W LITE ZEB’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첫 방송일인 5월 13일부터 7월 5일까지이다. 강소라 운동화 증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드라마 제작지원과 더불어 시청자들과 보다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실제로 강소라가 신고 등장하기도 하고, 일명 강소라 운동화로 인기를 얻고 있는 ‘W LITE ZEB’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관심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MBC 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은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워킹화 ‘W LITE ZEB’은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에 유니크한 얼룩말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