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영웅들과 뭉쳤다! 콜라볼이션 제품 선봬

공유
0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영웅들과 뭉쳤다! 콜라볼이션 제품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영화 팬들이 오래 기다려온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23일 개봉한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됐다. 특히 라네즈 옴므는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해 남심을 흔드는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라네즈 제공
사진=라네즈 제공
스킨케어 제품에 어벤져스 히어로 디자인을 적용한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컬렉션 제품도 있다.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컬렉션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피부 관리법’이라는 타이틀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라네즈 옴므의 대표 제품들에 적용했다. 5월 한정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각 캐릭터의 피규어를 증정한다.
​라네즈 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은 피부톤과 탄탄한 피부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멀티제품이다. 최첨단 과학기술이 집적된 하이테크 수트로 상징되는 아이언맨의 디자인이 적용돼 One Shot All Kill 하이브리드형 제품의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라네즈 옴므 액티브 워터 라인은 불멸의 파워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을 활용했다. 불멸의 수분 파워를 가진 제품 이미지를 표현했다.

라네즈 옴므 선 비비는 토르의 디자인이 더해져 태양을 막아주어 피부 전투력을 높여주는 절대 무기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라네즈 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헐크의 조절할 수 없는 분노처럼 시도 때도 없이 솟아나는 남성들의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주는 컨셉으로 탄생했다.

어벤져스 겔 마스크 3종은 겔 타입으로 흘러내림 없이 편리하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캐릭터에 맞춘 시트 디자인으로 마스크를 붙이는 것만으로 히어로로 변화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어벤져스 팬은 물론 트렌디한 남성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콜라보 제품은 라네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콜라보 제품을 2개 이상 예약 구매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라네즈 페이스북에서는 자신 또는 남자친구의 피부에 필요한 히어로와 제품을 살펴보고 댓글을 다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