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벨영, 화장 잘 먹는 2 in 1 멀티 베이스케어 ‘쇼킹ZZ선베이스’ 출시

공유
0

라벨영, 화장 잘 먹는 2 in 1 멀티 베이스케어 ‘쇼킹ZZ선베이스’ 출시

사진=라벨영 제공
사진=라벨영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라벨영화장품은 민감하고 칙칙한 피부로 인해 자꾸 화장이 들뜨고 겉도는 사람들을 위한 메이크업·베이스선크림의 2 IN 1 멀티 베이스케어 ‘쇼킹ZZ선베이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쇼킹ZZ선베이스’는 다음 단계 베이스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화장이 잘 되도록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선크림의 백탁 현상을 최소화했다. 유분기 없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촉촉한 수분베이스가 화사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보정해준다. 또 덧바를 필요 없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잦은 자외선 노출로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약 12시간 보호해준다.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위치하젤잎, 오레가노잎, 애플민트잎과 독자적인 특허성분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했다. 자주 열 받고 쳐진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제공해 탱탱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기존 쇼킹ZZ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감 있는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촉촉한 물광 피부를 만들 수 있다”며 “쇼킹ZZ선베이스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화장품은 신제품 론칭을 맞이해 최고의 美친 화장빨을 찾는 ‘쇼킹뷰티 SELF콘테스트 2탄’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5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쇼킹ZZ선베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 동영상 및 스틸컷을 라벨영 페이스북에 게시하면 된다. 우승자에게는 현금 150만원이 주어진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