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모바일 퍼즐게임 ‘폴라폴라’ 출시

공유
2

넷마블, 모바일 퍼즐게임 ‘폴라폴라’ 출시

넷마블게임즈가 출시한 모바일게임 '폴라폴라' 이벤트 이미지/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넷마블게임즈가 출시한 모바일게임 '폴라폴라' 이벤트 이미지/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용현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캐주얼 퍼즐게임 ‘폴라폴라(POLAPOLA)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폴라폴라’는 동일한 색깔의 블록을 3개 이상 이어 발사체를 만들고 이를 이용해 몬스터를 공격,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4개 이상의 블록 연결 등 특정 조건을 만족시킬 경우 생성되는 스페셜 블록, 파이어 블록, 레인보우 블록 등을 이용해 더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이외에 제한 시간 증가, 추가 점수 제공 등 특수 능력을 가진 동물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다.

‘폴라폴라’는 간편한 조작과 시원한 타격감이 장점이며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펼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폴라폴라’와 북극 알리기에 함께 할 30명의 이용자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용자 마케터들은 블로그 등을 통해 활동하며 신청은 ‘폴라폴라’ 공식 카페에서 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14일까지 게임 내 스테이지 모드를 즐기면서 획득이 가능한 트로피 60개를 모은 이용자들은 5성급 영웅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폴라폴라’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