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투게더' god 박준형, 본명이 따로 있었다?! 호적상 이름은 '박준동'

공유
0

'해피투게더' god 박준형, 본명이 따로 있었다?! 호적상 이름은 '박준동'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해피투게더' god 박준형, 본명이 따로 있었다?! 호적상 이름은 '박준동'

박준형이 호적상 이름이 박준동이라고 밝혔다.
12일(목)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농구 해설로 맺어진 김성주, 석주일, 그룹 god 멤버이자 사촌형제 박준형, 데니안, 전 소속사 절친 이규한, 조동혁이 출연하는 '브로맨스' 특집이 유쾌한 분위기 속 그려졌다.

god 박준형은 자신의 이름에 얽힌 사연을 전했다. 자신의 호적상 이름이 박준동이라고 밝힌 박준형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비싸게 돈을 주고 힘들게 '박준형'이라는 이름을 만들었다"며 "한자를 올리려는데 '빛날 형'자와 '뜨거운 모양 동'자가 유사해 잘못 올린 탓으로 박준동으로 올라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준형은 자신의 형 이름은 '박태형'인데 '박태동'으로 잘못 올라갔다고 밝히고는 어머니의 이름까지 전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박준형은 "어머니 이름이 '춘자'다. 근데 원래 이름은 '하자'"라고 전했다.

출연자들이 웃음을 참지 못하자 박준형은 "왜 우리 엄마 이름가지고 웃냐"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또 다시 스튜디오를 넉다운시켰다. 이어 박준형은 자신의 이름에 얽힌 진실을 2년 전에 알았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건강한 웃음과 즐거운 에피소드를 전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