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K테일러 봄 행사, "맞춤정장에서 결혼예복까지 한 번에"

공유
4

HK테일러 봄 행사, "맞춤정장에서 결혼예복까지 한 번에"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2015년 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HK테일러 제공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2015년 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HK테일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2015년 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5년 봄 이벤트에서는 프리미엄 비스포크 패키지와 맞춤예복 풀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턱시도 대여 및 커플 대여뿐 아니라 트렌치코트, 나만의 맞춤벨트, 수제구두, 프리미엄 맞춤셔츠 등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HK테일러(HKtailor) 관계자는 "HK테일러의 봄 행사를 이용하면 웨딩플래너 수수료를 추가로 부담할 필요도 없고, 턱시도 대여 등도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결혼예복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점 방문 전에 해당 지점의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봄 이벤트 혜택뿐 아니라 정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고급 영국산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을 비롯해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등의 최고급 수입 양복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자체 수입한 HK패브릭까지 다양한 수입 맞춤수트 원단과 1PP, 월드베스트, VIP, 퍼스트 클래스 등이 폭넓게 준비됐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MTM 수미주라 제작소와 비스포크 손바느질 수제 명품 제작소 두 곳에서 100% 자사제품을 직접 제작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최고급 원단과 부자재에 수제 맞춤정장의 메카, 소공동의 기술진으로 구성된 제작드림팀의 기술력이 더해져 퀄리티가 남다르다는 평가다. 특히, HK테일러의 전 지점에서는 점장이 직접 고객을 응대해, 전문적인 1:1 맞춤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HK테일러(www.hktailor.co.kr) 봄 행사는 목동본점을 비롯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유성점, 대전청주2호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에서 진행된다. 4월에는 천안아산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