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청소기 '모션싱크', 전선 없앤 모델 출시

공유
0

삼성전자 청소기 '모션싱크', 전선 없앤 모델 출시

삼성전자가 17일 '모션싱크 콤팩트'와 '모션싱크 코드리스' 등 신제품 3종을 공개하고 '모션싱크'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모션싱크'보다 크기와 무게를 약 3분의 1 정도 줄인 '모션싱크 콤팩트' 2종 및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해 전선을 없앤 '모션싱크 코드리스' 1종이다.
삼성 '모션싱크 콤팩트'는 기존 '모션싱크'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는 약 3분의 1 정도 줄였다. '모션싱크 콤팩트'는 '에어본 카퍼'와 '딥 블루'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모션싱크 코드리스'는 전선을 없애고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자유로운 이동과 사용이 가능하며 4시간 충전으로 일반모드에서 약 40분, 터보 모드에서 약 15분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약 200W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티타늄 실버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모델이17일삼성전자프리미엄하우스에서'모션싱크코드리스'와'모션싱크콤팩트'를소개하고있다.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모델이17일삼성전자프리미엄하우스에서'모션싱크코드리스'와'모션싱크콤팩트'를소개하고있다.제공=삼성전자

작년 최초 출시된 삼성전자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는 지난 6월 물청소 기능을 추가한 '모션싱크 워터클린'과 이번 '모션싱크 콤팩트', '모션싱크 코드리스' 출시를 통해 총 4개 카테고리의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삼성 '모션싱크 콤팩트'와 '모션싱크 코드리스'를 포함한 '모션싱크' 풀 라인업은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갖춰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한다.

업그레이드 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 강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하고,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해 알러지 원인 물질까지 걸러주는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 역시 동일하게 채용됐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사용환경을 만족시켜주는 '모션싱크' 풀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주도권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곽호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