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진공, EEN 비즈니스 프로파일 등록 희망 업체 모집

공유
0

중진공, EEN 비즈니스 프로파일 등록 희망 업체 모집

40여개 업체 선정 예정, 14일(금)까지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중소기업의 유럽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EEN 비즈니스 프로파일 등록 희망 업체를 3월 14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EEN(Enterprise Europe Network)은 EU(유럽연합)를 중심으로 유럽, 미국 등 54개국 600여개 기관들이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비즈니스협력 네트워크이며 중진공은 EEN-Korea 컨소시엄 참여기관으로 한·유럽 산업협력 파트너 알선, 사절단 파견 등 한국 중소기업의 유럽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EEN 비즈니스 프로파일 등록 업체로 선정되면 EEN 데이터베이스에 선정 중소기업의 영문 프로파일이 업로드 된다. 프로파일 수록내용은 협력분야 및 국가, 매출액, 생산품 등이다.

프로파일 등록을 통해 유럽, 미국 등 54개국 600여개 기관에 제품 홍보 및 해외파트너 알선이 가능하다. 중진공은 평가를 거쳐 약 40여개의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대상은 유럽 등 EEN 회원국과 비즈니스 협력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이며, 등록을 희망하는 업체는 3월 14일(금)까지 참가신청서와 프로파일 서식을 포함한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ysy@sbc.or.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홈페이지(http://sbc.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중진공 글로벌사업처(02-769-685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