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핑크 정은지 "화끈한 댄스 신고식"

공유
0

에이핑크 정은지 "화끈한 댄스 신고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사남일녀’에 막둥이로 찾아온 에이핑크 정은지가 화끈한 댄스 신고식으로 다재다능 면모를 과시, 언니-오빠들과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설날인 오는 31일밤 8시 35분에 방송되는 MBC ‘사남일녀’는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리에 사는 새로운 아빠-엄마와 함께하는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정은지가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막둥이’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정은지는 ‘사남일녀’의 혹독한(?) 신고식을 당차게 치러내며 남다른 적응력과 친화력을 자랑해 모두를 함박웃음 짓게 했는데, 공개된 사진처럼 아빠와 함께 댄스 신고식을 치러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처음으로 사남일녀와 마주한 정은지는 예쁘게 인사를 마친 뒤 아빠-엄마에게 절을 하는 예의 바른 모습을 보였다.

이를 찬찬히 지켜본 김민종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막내 신고식 한 번 해야지~”라고 제안을 했고, 이에 정은지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엄마~ 트로트 어떤 거 좋아하세요?”라고 물어 신청곡을 받았다고.

결국 정은지는 가족들과 만난 지 ‘5분’ 만에 구성진 트로트로 분위기를 끌어 올렸고, 막둥이의 재롱잔치에 신이 난 아빠가 자리에서 일어나 신들린 ‘탭댄스’를 선보였다. 정은지는 이에 자리에서 일어나 아빠와 함께 춤을 추는 등 촬영 내내 수더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족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정은지 댄스 신고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NS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정은지 한복 입은 거 귀엽다~ 막둥이 같네~”, “정은지 댄스 삼매경 웃기다~”, “정은지 매력 대박~막둥이 매력 제대로 뽐낼 것 같아”, “경상도면 정은지 사투리 제대로 쓰겠다!”, “혹독 신고식이 아닌 듯~ 정은지 신나 보이는데~”, “정은지 역시 적응력 갑! 낯가림 그게 뭔가요? 먹는 건가요?”등의 반응과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 오는 31일 설에는 특별히 밤 8시 35분에 방송될 예정으로,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리에서 만나는 새로운 아빠-엄마와의 첫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날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11시 15분까지 '사남일녀' 스페셜이 특별 편성돼 착한 예능, 훈훈한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사남일녀'를 완전정복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