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한국의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공유
0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한국의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글로벌이코노믹=차완용 기자]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25일 진행된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식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제품 우수성을 넘어 정서적 교감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도적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 제도이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전국 6만8000여 명의 소비자가 브랜드의 인지도, 호감도, 만족도 등을 평가한 온라인 설문과 학계 전문가들의 브랜드 및 소비자 경영 부분 심사를 바탕으로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대한민국에 산양분유를 최초로 소개한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국내 최초 1000만캔 판매 돌파의 대 기록을 세운 국내 산양분유 시장 압도적 1위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 100%를 사용했으며, 우유와 다른 큰 장점은 단백질&8226;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 소화가 잘 되고 황금변을 보며 알레르기 걱정도 적다는 것이다.

산양유에는 우유와 달리 소화가 어려운 α-S1 카제인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이 적으며, 소화가 잘 되는 MCT(중쇄지방산)가 들어있고 지방구 부피도 작아 쉽고 빠르게 소화된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신선한 원유로 직접 만들어 산양유 고유의 성분들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분유 업계 중 유일하게 국내외 임상실험결과를 보유해 높은 신뢰도를 가진 제품이다. 제조사인 데어리고트사가 꾸준한 기초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아토피 증상 완화 등 제품의 효과를 입증해왔으며, 삼성서울병원이 약 천명의 유아를 대상으로 임상연구를 실시한 결과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먹인 유아의 변성이 모유를 먹인 경우와 가장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제조사인 데어리고트사는 산양분유를 개발하고 20개국에 수출해 온 전문 기업으로, 산양분유의 세계 표준으로 통한다.
2012년 유럽식품안전청(EFSA)도 데어리고트사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했으며, 전 세계에서 오직 데어리고트사 제품만이 뉴질랜드 정부가 품질을 보증하는 실버펀 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유일한 실버펀 마크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가치소비가 중시되는 소비 환경 변화에 따라 소비자의 호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소프트 파워가 진정한 브랜드 경쟁력이 되고 있다”며 “이번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모유와 가까운 산양분유를 소개하고,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온 일동후디스의 브랜드 가치가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