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면세점, 봄 맞이 최대 70% 할인 'The LOTTE SALE'

공유
0

롯데면세점, 봄 맞이 최대 70% 할인 'The LOTTE SALE'

화장품 단독 기획전부터 웨딩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

▲롯데면세점인천공항점이향수·화장품을최대30%까지할인하는행사를오는6월13일까지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인천공항점이향수·화장품을최대30%까지할인하는행사를오는6월13일까지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롯데면세점이 오는 6월 13일까지 전국 지점에서 화장품 단독 기획전을 펼치며, 가방과 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The LOTTE SALE' 행사를 연다.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제주아트빌라스 숙박 및 항공권 등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증정하고, 예비 신혼 부부에게는 VIP 카드를 즉시 발급한다.

가방·의류 최대 70% 할인


롯데면세점은 봄 여행철을 맞아 전국 주요 지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본점·잠실점에서는 아르마니를 최대 70%, 본점·잠실점·코엑스점·부산점·인천공항점에서는 폴 스미스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향수·화장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단독 행사를 펼친다. 페라가모ㆍ안나수이ㆍ오휘ㆍ숨ㆍ후ㆍ빌리프ㆍ폴로ㆍ캘빈클라인ㆍ입생로랑ㆍ보스 등 지난 한 해 롯데면세점 공항점에서 고객들이 즐겨 찾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김포공항점에서는 정관장, 건보, 롯데헬스원 등 건강식품을 5개 이상 구매할 경우 10%, 3개 이상 구매할 경우 5%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단독 화장품 기획전… 제주아트빌라스 숙박권·왕복 항공권 경품


롯데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화장품 전용세트 제품을 제작하고 추가로 사은품도 증정하는 롯데면세점 단독 화장품 기획전도 마련했다. 후의 기앤진 크림 50ml와 비첩자생 에센스 20ml를 묶어 미화 128달러에 판매하며 기앤진 스킨·로션·아이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숨에서는 인기 상품인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80ml 제품에 40ml 제품을 함께 묶어 미화 75달러에 판매하며 타임에너지 스킨·로션·크림·에센셜 클렌징폼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전 점에서 화장품을 미화 1불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주 고급 휴양지 아트빌라스의 무료 2박 숙박권과 왕복권을 총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들어가 본인이 구매했던 구매 영수증의 응모권을 입력한 후 아트빌라스 이용 희망 날짜를 기입하면 된다.

쇼핑한 만큼 돌려받는 스마트 선불카드


롯데면세점이 지난해 출시한 '스마트 선불카드'가 고객의 호응을 얻자 이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스마트 선불카드를 최대 25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잠실점·코엑스점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해 미화 2000달러 이상 구매 시 총 25만원, 1000달러 이상은 13만원, 500달러 이상은 7만원의 스마트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스마트 선불카드’란 별도의 선불카드를 받을 필요 없이 멤버십 카드에 다양한 금액의 선불카드를 적립해 사용하는 고객 편의 서비스다. 고객이 증정데스크에서 선불카드를 받기 위해 장시간 대기할 필요도 없고, 상품 구매 시 본인의 선불카드 잔액을 항상 확인할 수 있어 관리도 수월하다.

예비 신혼부부, VIP 카드로 최대 15% 할인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위해 결혼 예정일 2개월 전부터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데면세점 VIP 카드를 발급해준다. 청첩장·여권·항공권을 소지하고 롯데면세점을 방문하는 신혼 부부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본점·잠실점·코엑스점·부산점·제주점을 방문하는 신혼 부부에게는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선불카드 1만원을 축의금으로 지급한다.

바쁜 사회생활로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여행객들을 위해 롯데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로그인만 해도 적립금 1만5000원을 지급한다. 또 구매금액별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모바일면세점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면 7천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한편, 롯데면세점 잠실점·코엑스점에서 롯데카드로 미화 1200불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르디 탄생 200주년 기념 오페라 '리골레토' 티켓을 선착순으로 1인 2매 증정한다. 코엑스점에서는 미화 1000불 이상 구매고객에게 인천공항행 도심공항리무진 이용권을 1매 증정하고, 500불 이상 구매 시에는 코엑스인터콘티넨탈 호텔 2층에 위치한 인스파 5만원 금액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