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 C&C, 장애인과 ‘봄의 향연’

공유
0

SK C&C, 장애인과 ‘봄의 향연’

주몽재활원 장애인들과 놀이동산 나들이 가져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 C&C(대표 정철길)는 21일 자매결연을 맺은 사회복지법인 주몽 재활원(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소재)의 뇌병변지체장애인 62명과 임직원가족으로 구성된 가족봉사단 80여명이 함께 놀이동산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SK C&C가 4월 한달간 진행하는 ‘사회공헌 10주년 기념 릴레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마련됐다.
▲SKC&C임직원과가족들이20일주몽재활원뇌병변·지체장애인들과함께놀이동산에서단체기념사진을촬영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SKC&C임직원과가족들이20일주몽재활원뇌병변·지체장애인들과함께놀이동산에서단체기념사진을촬영하고있다
이날 행사에는 SK C&C 가족봉사단과 장애인이 1대 1로 짝을 이뤄 놀이동산에 있는 회전 목마, 범퍼보트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고 동물원과 생태체험 학습관을 방문하는 등 정서적 즐거움과 사회적응력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SK C&C 가족봉사단은 이날을 위해 손수 준비한 간식을 나누는 것은 물론 책과 옷 등을 장애인에게 선물하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SK C&C SKMS 조봉찬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구성원 가족과 장애인 모두가 하나되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 며 “SK C&C는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을 더하고 나누며 더 큰 행복을 만들어 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SK C&C 가족봉사단은 오는 7월과 11월에도 주몽재활원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