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icron,Elpida 구조조정계획안 승인 명령서 발표

공유
0

Micron,Elpida 구조조정계획안 승인 명령서 발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Micron Technology는 도쿄 지방법원이 Elpida Memory Inc.의 구조조정계획안을 승인하는 명령서를 발행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Micron이 Elpida의 구조조정을 지원할 것을 요청하는 내용의 Elpida 구조조정계획안에 따르면 Micron이 Elpida을 완전하게 소유하는 자회사가 된다. 도쿄 지방법원의 승인에 앞서 2월 26일에는 이 구조조정계획안을 승인하는 Elpida 채권단의 투표가 있었다.
이의신청이 제기되지 않을 것을 전제로 해서 일본 파산법에 따라 3월 1일부터 4주 후에 확정되는 도쿄지방법원 승인명령 및 Elpida 구조조정계획안에 대한 미국 델라웨어 주 파산법원의 승인(또는 이들과 실질적으로 유사한 효력을 갖는 대체 조치의 완료 또는 이행)이 충족되는지 여부에 따라 이번 거래의 성립 여부가 결정된다.

Elpida와 Micron은 계속해서 2013년 상반기 내 이번 거래의 완료를 추진하고 있다. Elpida의 구조조정계획안은 2012년 8월 21일 도쿄 지방법원에 제출되어 도쿄 지방법원은 2012년 10월 31일 그 계획안을 채권단에 제출하는 것을 승인한 바 있다.

Micron CEO Mark Durcan는 “도쿄 지방법원이 Elpida의 구조조정계획안을 승인해 준 것에 대해서 기쁘다”며 “이로써 Micron과 Elpida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제품군을 갖춘 세계에서 두번째로 규모가 큰 메모리 기업으로 가까이 가는 중요한 단계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