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피니트와 팬들의 특별한 만남 예고! 네티즌들 기대감 폭발!

공유
0

인피니트와 팬들의 특별한 만남 예고! 네티즌들 기대감 폭발!

▲2013INFINITE무한대집회이미지 확대보기
▲2013INFINITE무한대집회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베일에 가려있던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가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자정 새롭게 선보이는 kpop woollim 홈페이지 (www.kpopwoollim.com)오픈과 동시에 3월 1일 이뤄질 예정인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인피니트 멤버들의 데뷔 초 풋풋한 모습으로 시작해 앨범 하나하나를 되짚으며 지난 3년간 인피니트의 행보를 떠올리게 만든다.

최근 인피니트는 개인 활동이 많아 함께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힘들었다. 따라서 멤버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있는 이번 티저 영상은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에 인피니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남을 갖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실제로 각종 홈페이지 및 SNS에는 “역시 대기 타며 티켓팅 하기 잘했다!!”, “ 집회까지 2주나 남았는데 어떻게 기다리지”, “영상 보니까 집회가 너무너무 기대된다”, “오랜만에 데뷔 초 모습을 보니 추억 돋는다”, “인피니트는 역시 함께 할 때 더 빛난다”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팬들의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권유로 만들어진 자리다. 따라서 회사측에서도 특별한 자리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인피니트 멤버들과 팬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라고 전하며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티저 영상이 공개된 kpopwoollim 홈페이지(www.kpopwoollim.com)도 무한대집회와 함께 주목 받고있다. kpopwoollim 홈페이지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모든 미디어 콘텐츠를 한자리에 정리 해 놓은 사이트이다. 소속 가수들의 활동 영상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앨범 이미지나 영상 등을 kpopwoollim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꾸준히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피니트는 3월 1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라는 주제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