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옵티머스 G Pro’ 디자인 공개 이색 이벤트

공유
0

‘옵티머스 G Pro’ 디자인 공개 이색 이벤트

기존 제품 공개 방식에서 탈피 ‘참여형 공개’시도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옵티머스 G Pro’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 ‘옵티머스 G Pro’ 디자인 공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 Pro 디자인 공개 이벤트’와 ‘스펙 예측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일부터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옵티머스 G Pro’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옵티머스GPro디자인공개이색이벤트이미지 확대보기
▲옵티머스GPro디자인공개이색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스펙 예측 이벤트’창이 열린다. 여기서 제시된 보기들 중 ‘옵티머스 G Pro’에 탑재됐을 것이라고 기대하는 스펙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스펙 예측 이벤트’를 마치면 ‘G Pro 디자인 공개 이벤트’ 페이지가 바로 열린다. ‘G Pro 디자인 공개 이벤트’는 소비자 참여로 ‘옵티머스 G Pro’ 외관을 서서히 공개하는 이색 이벤트다.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를 때마다 제품을 가리고 있던 구슬이 하나씩 줄어들면서 ‘옵티머스 G Pro’가 조금씩 베일을 벗는다. 소비자들의 참여가 활발할수록 ‘옵티머스 G Pro’ 디자인을 더 빨리 볼 수 있게 된다. ‘G Pro 디자인 공개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즉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업계에서는 제품 출시까지 디자인과 스펙을 최대한 공개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 관행이었다.

LG전자 관계자는 “옵티머스 G Pro는 ‘옵티머스 G’의 후속작으로서 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도 높다”며 “이에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사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옵티머스 G Pro’는 ‘괴물폰’이라고 불린 ‘옵티머스 G’의 후속작으로, 5.5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쿼드코어 AP를 탑재한 LG전자의 첫 풀HD 스마트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