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마켓, 디지털 TV 특가 판매

공유
0

지마켓, 디지털 TV 특가 판매

▲지마켓이특가로선보이는'Dzonei32인치FullHDLEDTV'
▲지마켓이특가로선보이는'Dzonei32인치FullHDLEDTV'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지마켓(www.gmarket.co.kr)이 디지털 방송 전환을 맞아 오는 2013년 1월 말까지 굿시리즈 디지털 TV를 특가에 선보인다.

메인 또는 서브 TV로 활용 가능한 디지털 TV를 부담 없이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타임세일을 마련해 단독 초특가에 판매한다.
24일 첫 제품으로 '32인치 Full HD LED TV (Dzonei)'를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오는 31일에는 '37인치 Full HD LED TV(TIVA)'를 29만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디지털TV와 함께 셋톱박스, 디지털 안테나, TV모니터 등 디지털 방송 변환에 따른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기획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력위기 극복을 위한 절전 콘센트 타이머 2000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전력 수급 비상일 때 필요 없는 전력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디지털 TV 구매 가이드를 간략하게 나열해 소비자가 상품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소유중인 TV 유형별로 디지털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준다. 2012년 12월 31일 새벽 4시를 기해 수도권 지역에 지상파 아날로그 TV방송이 종료됨으로써 국내 지상파 TV방송의 디지털 전환이 모두 완료될 예정이다.

지마켓 김석훈 실장은 “디지털 방송 전환 시점을 맞아 올 한해 반값제품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굿시리즈 디지털 TV를 다시 한번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또한 최근 전력 수급 비상이 연일 이슈화 되고 있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전력난에 대비할 수 있는 절전 콘센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