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베페 베이비페어, '육아맘 임산부 대상 콘서트' 성료

공유
0

베페 베이비페어, '육아맘 임산부 대상 콘서트' 성료

▲베페가지난21일서울코엑스에서크리스마스를앞두고마련한'육아맘임산부대상콘서트'가성황리에개최됐다.
▲베페가지난21일서울코엑스에서크리스마스를앞두고마련한'육아맘임산부대상콘서트'가성황리에개최됐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인 베페(대표 이근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난 21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아듀! 베페2012’ 행사를 개최했다.

임산부 및 육아맘 1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베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비롯한 부스 행사, 현장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 신청받은 육아맘 1000명을 대상으로 한 OST콘서트와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졌으며, 오후 3시는 임산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태교음악회가 진행됐다.

이 콘서트에는 클래식뮤직테라피를 목적으로 창단된 이모션콰르텟, 팝페라가수 함희영, 크로스오버 테너 박영일 등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캐롤과 잘 알려져진 영화&드라마 OST 연주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가 진행됐으며 종료 전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트립, 맨듀카 아기띠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됐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육아나 가사활동에 지친 엄마와 임산부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문화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아이와 떨어져 독립적인 힐링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자 연말 문화공연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