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직 여성만 참석 가능" 손담비와 함께 영화데이트

공유
0

"오직 여성만 참석 가능" 손담비와 함께 영화데이트

▲스타일아이콘섹시디바손담비
▲스타일아이콘섹시디바손담비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최근 4th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매하며 고혹적 섹시미를 겸비하여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가 이색 영화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8일 메가박스 이수점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여성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손담비와 함께 하는 여성들만을 위한 영화데이트로 진행된다.
네이버와 함께 하는 이 이벤트는 네이버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손담비가 추천 하는 스타일링의 비법이나 독특한 패션 아이템정보가 담긴 사이트들을 구독하게 되면 자동으로 손담비와 함께하는 영화 이벤트에 응모 되게 된다.

손담비 소속사 관계자는 “평소 소속사를 통해 손담비의 스타일링에 관한 문의 및 정보제공 요청이 많아, 이에 손담비가 참고 하는 사이트를 추천하며 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영화관람을 진행 한 뒤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드디어 손담비를 실제로 보는 기회가 생기다니 꼭 응모 해야겠다.” “무료라고 하니 더 기대 된다.” “손담비와 함께 하는 토크 타임까지 있다니 대박이다 ” “왜 여자만 되는건가. 남자들도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표 한 뒤, 완성도 높은 노래와 함께 손담비의 완벽 몸매를 잘 표현한 섹시 댄스를 겸비한 안무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