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환카드, 송년맞이 ‘힐링 타임 이벤트’ 실시

공유
0

외환카드, 송년맞이 ‘힐링 타임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외환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누군가와 보내는 행복한 시간을 주제로 ‘외환카드 힐링 타임(Healing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6일까지 진행되며 2012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 온 고객들을 위해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Healing) 선물을 한다는 취지의 ‘가족과 함께 Culture Time’, ‘친구와 함께 Luxury Time’, ‘직장동료와 함께 Dinner Time’등 3종류의 응모 이벤트로 구성됐다.

연말연시 카드 이용 빈도가 높은 제과/제빵, 음식점, 주점 업종 등의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외환카드 홈 페이지에서 3종류의 이벤트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가족과 함께 Culture Time 이벤트: 티켓링크 공연예매권 2매(30만원 상당) ▲친구와 함께 Luxury Time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호텔상품권(30만원 상당) ▲직장동료와 함께 Dinner Time 이벤트: CJ 외식상품권(10만원 상당) 등이 총 1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된다.

또한 홈 페이지 응모시 고객이 남긴 사연 중 우수사연 130개를 선정해 ‘YES 기프트 카드 5만원권’과 ‘YES 포인트2 만점’의 추가 경품도 더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힐링(Healing)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