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스키장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공유
0

NH농협카드, 스키장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NH농협카드는 겨울 스키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명비발디파크, 무주덕유산, 지산, 용평, 휘닉스파크, 하이원 등 전국 13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장비렌탈, 강습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와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할인을 제공한다.

또 웅진플레이도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용평스키장에서는 12월 21일부터 NH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스키보드세트 및 고글, 리프트권, 핫팩, 핸드크림 등 100% 당첨 경품행사도 병행된다.

보광휘닉스파크에서 12월 21일부터 NH농협카드(채움)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카페테리아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스키강습 1만원’ 및 ‘엄마사랑 아이사랑 스노우캠프(1박2일) 최대 60% 할인‘을 제공할 계획으로 보광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hoenixpark.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12월 21일부터 하이원리조트의 객실이용고객과 오크밸리리조트 리프트권 구입고객에게 핸드크림을 증정하고 12월 한달간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2만원 할인, 부동액 20% 할인과 함께 무료 차량점검도 받을 수 있다.
홈쇼핑인 ‘홈앤쇼핑’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권 할인쿠폰과 홈페이지 응모고객 대상으로 매출금액 별 쌀10kg 또는 20kg를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이벤트홈페이지(www.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