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Ⅱ', 미국 출시

공유
0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Ⅱ', 미국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삼성 휴대폰의 최고 기술력과 혁신성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 모바일 기기로 세계 시장에서 돌풍을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 Ⅱ'가 미국에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모이니한 스테이션(Moynihan Station)에서 '갤럭시노트 Ⅱ' 미국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 현지 행사장에서 미디어 관계자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 Ⅱ' 를 체험하는 모습삼성전자가 미국에서 벌인 모바일 기기 런칭 행사 중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1,500여명의 통신사 및 언론사 관계자와 고객들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체험 중심으로 이뤄져 큰 호응을 얻었다.

갤럭시노트 Ⅱ를 통해 이뤄지는 일상의 특별한 경험을 예술·요리·음악·사진·사무실 등을 주제로 참석자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올해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수상자이자 패션 디자이너로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행사에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갤럭시 노트 Ⅱ는 AT&T, 버라이즌, T-Mobile, 스프린트, US셀룰러 등 미국 주요 5대 통신사업자를 통해 동일한 디자인과 모델명으로 출시된다.

스프린트와 T-Mobile은 현지시간으로 24일, US셀룰러는 25일부터 일제히 온라인과 전국 대리점에서 판매를 개시하며, AT&T와 버라이즌도 11월 중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Ⅱ는 새롭고 혁신적인 스마트 모바일 기기에 대한 삼성의 의지를 보여 주는 제품으로, 미국 주요 사업자들을 통해 전작의 성공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갤럭시노트 Ⅱ'는 세계 최대 화면인 141mm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S펜을 통한 차별화된 사용성으로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에 출시돼 글로벌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에서 '갤럭시 카메라'를 미국에서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AT&T와 버라이즌을 통해 올해 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