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 M&C, 지역마케팅 서비스사업 진출

공유
0

SK M&C, 지역마케팅 서비스사업 진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마케팅앤컴퍼니(사장 문종훈)가 위치기반서비스(LBS)에 기반한 지역마케팅 서비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25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경기도 가평군(군수 이진용)과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SK M&C의 모바일 쿠폰인 OK캐쉬콘과 LBS 플랫폼 인프라를 활용한 가평군내 관광지와 숙박업소, 음식점 등의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 경기도 가평군과 업무제휴 협약식 현장 이미지이번 업무제휴협약은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한 중소자영업자들의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해온 SK M&C의 노하우를 활용해 지역 마케팅 및 상세 지역 정보제공의 필요성을 느낀 가평군의 요청으로 이뤄진 것으로 연간 800만 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3대 관광지인 가평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위치기반 모바일 쿠폰인 OK캐쉬콘을 도입해 가평군내 숙박업소, 맛집 등과 연계한 포인트 적립, 할인, 무료교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데, 이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을 유입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이준식 본부장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지역 행정기관과 민간 기업간의 상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다양한 지자체와 업무제휴를 확대해 위치기반서비스에 기반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