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23일 창업설명회

공유
0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23일 창업설명회

[글로벌이코노믹=온라인뉴스팀] 외식 서비스업체 ㈜다채원이 도시락 전문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오는 23일 오후 2시 다채원 본사(서울 중랑구 목1동 현동빌딩)에서 진행한다. 토마토도시락 창업에 관련한 체계적인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으며, 1대1 창업 상담 기회도 마련됐다. 설명회 참가는 선착순 모집이다.
토마토도시락은 2008년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들어, 4년 만에 2개 직영점과 142개 가맹점을 오픈했다. 소비자 분석 및 일본, 미국, 유럽 등의 외식산업 벤치마킹을 통해 70여 가지의 메뉴를 개발했고, 테이크아웃 판매방식, 간편 조리시스템 등의 운영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의연 다채원 대표는 “도시락프랜차이즈 창업은 여성사회진출, 독신자 증가 등 사회적인 흐름 속에서 시간이 갈수록 수요가 늘어가는 유망사업 중 하나”라며 “토마토도시락은 튼튼한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매뉴얼과 교육시스템 등을 지원해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 참여해 브랜드 소개, 창업절차 등을 소개하고 있다. 박람회는 지난 17일 시작돼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