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추석 고향길 5가지 혜택에 물들다

공유
0

NH농협카드, 추석 고향길 5가지 혜택에 물들다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NH농협카드는 고향가는 길, 5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물들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향길 기쁨에 물들다.
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전 업종 가맹점에서 농협카드를 누적으로 총 3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으로 캐시백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 고객 대상 농협 및 알뜰주유소에서 이용시 10% 포인트 적립 혜택과 채움후불 하이패스카드 이용액의 50% 포인트를 제공한다. 귀성길 차량 점검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과 항균필터 할인, 안전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복한 추억에 물들다.

삼성전자와 하이마트에서 구매 금액별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과 최대 6개월 무이지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포함해 구매 금액별 최대 8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뮤지컬 및 오페라 등 문화공연 특별 할인과 하와이, 홍콩, 일본, 중국, 대만에서 농협카드만의 특별한 할인 및 무료혜택을 선사한다.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아이스링크 입장료 할인과 캐리비안베이 및 에버랜드 우대이용권 할인 혜택도 있다.

◆풍성한 명절에 물들다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는 NH농협카드를 이용하면 이용 금액대별 상품권 지급 행사를 하며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이랜드리테일에서는 농협카드를 이용하면 이용 금액대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12개월 이상 유이자할부를 이용한 농협카드(채움) 고객에게도 최대 1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나눔과 감사에 물들다.

삼성전자, 전자랜드, 하이마트 등 주요 가맹점에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와 농협인터넷쇼핑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이니시스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때 다양한 할인과 적립금도 아울러 쌓게해준다. 홈&쇼핑 이용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농협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에게 해당기간 홈&쇼핑 이용실적에 따라 쌀 10㎏ 또는 20㎏를 사은품으로 별도 증정한다.

◆넉넉한 일상에 물들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하나로클럽·마트에서 과일과 명절 선호상품 선물세트에 대해 현장에서 할인가능하다. 또한 매월 5일, 15일, 25일에 농협카드(채움)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같은 매장에서 연중으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실시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