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마트몰, 매월 첫째, 마지막 주 ‘베이비페어 위크’

공유
0

롯데마트몰, 매월 첫째, 마지막 주 ‘베이비페어 위크’

[글로벌이코노믹=주진 기자] 롯데마트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이 매월 첫째 주, 마지막 주에 유아용품 행사를 진행하는 ‘베이비페어 위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몰은 “자사몰에서 유아용품 매출은 매년 35% 가량 신장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구매가 반복적으로 이뤄지고, 한 번 구매할 때 대량으로 구매하는 ‘기저귀’, ‘분유’ 상품은 전체 유아용품 매출 중 50% 이상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몰은 이 같은 유아용품 수요를 고려해, 매월 첫째 주, 마지막 주 2주 동안을 ‘베이비페어 위크’로 선정하고, 분유, 기저귀, 세제 등 유아용품을 한 데 모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몰에서는 베이비페어위크 때 200여개의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마트몰 마일리지를 최대 3만5천점까지 적립해준다.

첫 행사로, 오는 12일까지 분유, 기저귀, 스킨 케어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분유의 경우 ‘남양 임페리얼드림 XO 3단계(800g×3입)’를 65,400원에, ‘남양 아이엠마더 4단계(800g×3입)’를 93,900원에 정상가보다 1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기저귀의 경우, ‘팸퍼스 베이비 기저귀(대형 72개입/특대형 62개입)’를 각 27,500원에, ‘토디앙 자운보 기저귀 박스(대형 90개입/특대형 72개입)’를 각 29,000원에 정상가보다 23%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궁중비책 스킨 케어’ 전 품목을 30%, ‘페리오 키즈’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며, ‘와코도 유아식’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가격 할인뿐만 아니라 롯데마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분유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마일리지, 기저귀 구매 시 수량에 따라 5천~2만 마일리지, 스킨 케어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담당 이사는 “분유, 기저귀 등 유아용품은 구매가 반복적으로 꾸준히 발생해 가계비용에 큰 비중을 차지할 뿐 아니라 부피가 커 온라인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품목”이라며 “가계 부담을 낮추고자 다양한 유아용품을 한 데 모아 저렴하게 선보이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