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씨티은행, 프리미엄 와인클럽 그랜드 오픈

공유
0

한국씨티은행, 프리미엄 와인클럽 그랜드 오픈

[글로벌이코노믹=배윤성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이 씨티카드 전 고객(씨티 BC, 기업카드포함)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유명 와인을 10% 할인해주는 서비스인 프리미엄 와인클럽을 오픈한다.

기존 엄선된 레스토랑에서 10% 상시할인 혜택을 주는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에 추가하여 유명 와인을 10% 할인 해주는 서비스인 프리미엄 와인클럽은 와인 애호가뿐만 아니라 평소 와인에 관심은 있었으나 어느 와인을 어느 요리와 매칭할 지 궁금해 하는 와인 초보자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멤버쉽제로 운영되는 와인클럽은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365일 와인으로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담았다.

국내 유명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을 제휴 레스토랑에서 10% 할인을 받는 것은 물론, 매주 1개 레스토랑을 선정하여 프리미엄 와인디너를 즐길 수 있는 와인 테이블 행사, 매월 1회 와인 테이스팅 및 와인취향 컨설팅이 이루어지는 와인모멘츠 행사, 와인클럽 제휴사와 와인샵에서 함께 진행되는 와인할인 행사 등 와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9월에는 와인의 계절을 맞아 프리미엄 와인클럽 런칭을 기념하여 서울 최고의 전망 레스토랑 스카이뷰41 및 유명 쉐프와 와인 전문가 부부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러피언 레스토랑 가스트로통에서 6가지 코스요리와 프리미엄 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시즌을 맞아 에노테카 와인샵에서 최대 47% 할인 행사 및 와인샵 꺄브에서 전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클럽 혜택은 멤버쉽에 한해 제공되며, 씨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씨티은행 홈페이지 및 예약센터를 통해 멤버쉽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와인 및 다이닝 관련 정보는 씨티카드 페이스 북에서도 제공한다.
(문의: 1577-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