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치온, ‘마이 캐치온’출시

공유
0

캐치온, ‘마이 캐치온’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프리미엄 영화 서비스 ‘캐치온’이 본격적인 N스크린 서비스에 나선다.

‘캐치온’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최신 프리미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월정액 ‘N스크린 영화서비스’인 '마이 캐치온'을 오는 하반기에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캐치온, ‘마이 캐치온’'마이 캐치온'은 ‘캐치온’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국내 최대 규모, 메이저 배급사의 100여 편의 최신 영화와 인기 시리즈를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PC는 물론 스마폰, 태블릿PC 등으로 감상할 수 있는 ‘N스크린 영화 서비스’다.

기존 TV ‘캐치온 디맨드’ 가입자라면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추가 과금 없이 무료로 '마이 캐치온'의 모든 영화와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에는 TV ‘캐치온 VOD’ 상품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월정액 정회원으로 가입하면 '마이 캐치온' 서비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마이 캐치온'은 ‘고속 스트리밍’, ‘HD 고화질 무제한 다운로드’ 기능은 물론 여러 기기에서 이어볼 수 있는 ‘Seamless Play’기능까지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국내외 메이저 배급사의 최신 흥행 영화를 볼 수 있는 ‘N스크린 영화세상’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SNS 공유 기능도 함께 갖추며 영화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도 선사할 계획이다.

'마이 캐치온'은 기존 ‘캐치온 디맨드’ 가입자라면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추가 과금 없이 무료로 '마이 캐치온'의 모든 영화와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TV ‘캐치온 디맨드’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월 7800원 월정액 회원으로 가입하면 서비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캐치온’ 관계자는 “해외에서는 ‘HBO GO’ 등 기존 유료 TV 채널 가입자를 위한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가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마이 캐치온'이 출시돼 최신 흥행 영화를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최신 영화와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