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신제품 3선] 한미·조아·중외

공유
0

[오늘의 신제품 3선] 한미·조아·중외

[글로벌이코노믹=이승호 기자] ▣ 한미약품, 저용량 발기부전약 ‘팔팔츄정 25mg’ = 한미약품(대표이사 사장 이관순)이 발기부전치료 성분인 실데나필의 저용량 ‘팔팔츄정 25mg'을 내놓았다.

한미약품은 이에 따라 기존 정제와 츄정 등 용량과 제형을 차별화한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보하고, 환자 상태와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처방이 가능하게 됐다.
실데나필의 식약청 허가 권장용량은 1일 1회 25mg~50mg으로 이 신제품은 당뇨 및 고혈압 환자 등 동반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고, 빠른 약효 발현과 높은 강직도가 특징이다.

팔팔츄정은 박하향의 달콤한 맛으로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다. 30정 단위 포장이며 의사 처방을 받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조아제약, ‘오랄 스프레이 프로폴리스’ 건강기능식품 =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구강과 인후의 항균작용을 돕는 ‘오랄 스프레이 프로폴리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구강에 서식하는 유해 미생물의 생육을 억제해 구강 건강 및 미생물의 인체 침입을 막는데 도움을 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구강 내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천연성분인 프로폴리스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고 프로폴리스 함량의 지표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1일 섭취량의 최대량인 17mg이 함유되어 있다.

‘오랄 스프레이 프로폴리스’는 30mL 단위 포장으로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며 1일 2회, 1회 0.5mL(1회 분사)를 구강에 분무해 섭취하는 제품이다.

▣ JW중외제약, ‘가바앤정’ =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가바(GABA)와 함께 멀티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가바앤정’을 출시했다.

‘가바앤정’은 고혈압 환자들의 혈압조절에 효과적인 가바를 1회 복용으로 필요 섭취량인 20mg를 제공한다. 또한 비타민 B6, 비타민 C, 비타민 D, 판토텐산, 나이아신 셀렌, 칼슘 등 8가지 영양소를 포함해 뼈와 치아건강, 항산화, 영양소대사, 에너지생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바(GABA)는 동, 식물 등의 비단백질로 구성된 신경전달 아미노산으로 JW중외제약은 호박을 발효한 천연물질로 제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