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證 "오는 12일 물가연동국고채 상품구조 설명회"

공유
0

대신證 "오는 12일 물가연동국고채 상품구조 설명회"

[글로벌이코노믹=김승섭기자]대신증권은 오는 12일 서울시 대림동에 있는 대신증권연수원에서 '물가연동국고채 상품구조, 입찰방법 및 입찰 시 장점, 물가변동에 따른 수익률 전망'을 주제로 한 물가연동국고채 입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오상훈 리테일채권부 팀장이 강사로 나오며 오후 4시부터 5시 반까지 진행된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고객들에게 물가채 입찰대행서비스의 장점을 소개하고 물가채 입찰에 관심이 높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기획했다.

물가채 입찰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는 고객감동센터(1588-4488)로 연락하면 되며 교육인원은 선착순 80명이다.

한편, 대신증권 물가연동국고채 입찰대행서비스 이용하려면 영업점을 방문해 계좌를 개설한 후 청약하면 된다.

이달 일반투자자 물가연동국고채 입찰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청약은 13일부터 18일까지 가능하다. 일반투자자 발행예정금액은 824억이며 19일 이전에 배정수량이 소진되면 입찰이 조기 마감된다.

일반 투자자가 물가채 입찰대행서비스를 활용하면 유통시장에서 물가채를 매수하는 것보다 1억당 약 100만원의 비용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훨씬 유리하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