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000달러짜리 피자 보셨나요?

공유
0

1000달러짜리 피자 보셨나요?

▲ 니노 레스토랑 주인이 1000달러를 지불해야 하는 벨리시마 피자를 보여주고 있다.(사진출처: 허핑턴포스트)

피자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 미식가들이 선호하는 피자가 있고 450달러에 판매되는 피자도 있다. 반면 1000달러짜리 피자도 있다고 21일(현지시간) 허핑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욕시 니노 레스토랑의 메뉴에 있는 벨리시마 피자는 화려한 토핑을 자랑하지만 가격 또한 만만치 않다. 이 피자를 주문하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피자 가격이 1000달러이기 때문이다.

벨리시마 피자의 가격이 이렇게 비싼 이유는 뭘까? 엘비스 프레슬리의 영혼이 피자를 굽기 때문일까? 물론 그건 아닐 것이다. 단순히 이 피자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비싸기 때문이다. 레스토랑은 이 피자에 820달러 상당의 6가지 종류의 캐비어가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나머지는 밀가루 반죽, 소스 그리고 랍스터를 포함한 다른 토핑이 포함된다.

이 피자는 도미노에서 라지 피자를 주문하는 손님한테는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니노 레스토랑은 스타들도 많이 찾았을 정도로 잘 알려진 곳이다. 이 레스토랑 홈페이지를 보면 클린트 이스트우드, 토니 베넷을 비롯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소프라노스'의 출연진도 이곳을 찾았다.<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