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토로라솔루션, 모토터보 휴대용 무전기 시리즈 공개

공유
0

모토로라솔루션, 모토터보 휴대용 무전기 시리즈 공개

[글로벌이코노믹=온라인뉴스팀]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은 13일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MOTOTRBO)의 최신 제품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산업용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 XiR™ P8600시리즈와 XiR™P6600 시리즈는 제조업, 오일·가스, 군, 공공기관, 호텔 및 서비스 업계 고객들에게 최적의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됐다. 아울러 전용 액세서리, 애플리케이션, 시스템도 함께 선보였다.
XiR™ P8600시리즈 액세서리는 통합 블루투스 통신과 인텔리전트 오디오와 같은 미래지향적인 기능을 사용해 작업 현장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켜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킨다.

모토터보는 뛰어난 음성 통신 품질, 배터리 연장 수명, 채널 용량 2배 증대를 자랑한다. 특히 업계 최대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프로그램을 운영해 업무에 필요한 산업별 최적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하고 있다.

이번 출시로 보급형에서 하이엔드 프리미엄 제품까지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김한영 무전기 채널 사업부 본부장은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각 산업의 특성에 알맞은 기능과 성능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통신 품질을 자랑하는 디지털 무전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 라인업을 통해 디지털 무전기 제품의 풀 포트롤리오를 완비하고 디지털 통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햇다.

한편, 모토로라솔루션은 음성 및 데이터 통신 솔루션인 Linked Capacity Plus도 선보였다. IP네트워크를 통해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보다 채널 용량을 5배 증대시켜 광역 통신을 지원한다.